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들에게 중요한 날입니다. 다음 주요 확장팩인 Lightfall과 18시즌, 약탈 시즌이 즉시 시작된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또한 OG Destiny의 King’s Fall 레이드가 영광스럽게 돌아올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Season of Plunder는 Guardian을 은하계 해적으로 캐스팅하고 이 상태를 반영하는 다양한 활동과 장비를 제공합니다. Fallen 함선을 대담하게 급습하여 귀중한 전리품을 훔치고, 자신만의 Fallen Ketch를 조종하고, 새로운 드릴로 땅에 묻힌 보물을 파내고, 고대 해적 선장들의 강력한 포위망을 쫓습니다.
Arc 3.0도 도입되어 마침내 Light 하위 클래스를 개선하고 게임에 이미 존재하는 다른 하위 클래스와 일치시킵니다. MSQ는 Lightfall의 이벤트를 향해 조금씩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에라미스가 돌아왔고 플레이어는 미스락스 및 거미와 협력하여 그녀의 야망을 완전히 끝내야 합니다.
Kings Fall 습격은 8월 26일에 열리며, 아래 예고편을 확인하여 과대 광고 열차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Season of Plunder의 새로운 활동에 뛰어들 계획이신가요? King’s Fall의 귀환이 기대되십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화력팀을 구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