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푸시 스퀘어
우리 모두의 반대론자가 여기 앉아서 “글쎄요, 낙원의 낯선 자: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은 2022년 최고의 게임이었습니다.”라고 말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아니요, 그 영예는 God of War Ragnarok을 위한 것입니다. 너무 정교하게 연마되어 Kratos의 완벽하게 렌더링된 페이트에서 당신을 보고 웃는 자신의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시도해보십시오. 감히!
Santa Monica Studio는 이 속편의 많은 부분을 언더랩으로 유지했기 때문에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실수하지 마세요. 이전 모델과 동일한 깔끔한 청사진을 기반으로 하지만 여기에는 너무 많은 것이 있습니다. 스토리는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진행되며 게임 플레이는 몇 가지 스마트한 추가 및 개선 덕분에 전체 50-60시간 여행 동안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전반적으로 프레젠테이션은 숭고하며, 이것은 모두 자신의 또 다른 자아에 생명과 개성을 불어넣는 뛰어난 성우의 다양한 공연으로 확장됩니다. 개발자는 Kratos의 민감한 측면과 무표정한 유머를 통해 신중하게 탐구하면서 침울하고 진지하며 웃기고 웃기는 사이의 경계를 신중하게 탐색합니다.
현실은 God of War Ragnarok와 같은 게임이 자주 나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둥근 패키지를 구현하려면 엄청난 돈과 훨씬 더 뛰어난 팀이 필요합니다. 사이드 퀘스트는 꼭 봐야 할 자료이고, 페이싱은 완벽하며, 보스는 시리즈의 이전 항목의 규모와 광경에 부응합니다. 물론 이것은 완벽한 게임은 아닙니다. 완벽한 게임은 없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근접한 게임입니다.